본문 바로가기
크립토리포트

앵커코인전망(ANKR) 이더리움, 폴카닷과의 관계

by 파이어연구소 2021. 2. 20.
반응형

 

앵커(ANKR)

 

1. ABOUT 앵커코인(ANKR). 비전(Vision)

중국 출신 미국인 챈들러 송(Chandler Song)이 만든 플랫폼으로 앵커 네트워크(Ankr Network)라고도 한다. 앵커(ANKR)는 개인이나 기업, 개발자가 블록체인 생태계 참여 장벽을 낮추기 위해 설계된 블록체인 클라우드 인프라 플랫폼이다. 앵커는 분산 플랫폼을 구축하여 사용자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공유경제 환경을 만들어 저렴한 가격으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한다. 간단히 설명해서 플라스마(plasma) 기술을 바탕으로 빠른 처리 속도와 낮은 수수료를 구현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분산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암호화폐이다.

 

앵커의 비전은 기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의 대기업 독식구조에 대항하고 서비스 비용을 저렴하게 낮추어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 플라즈마 기술을 통하여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의 전송 지연, 유동성 문제점등의 해결에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2. 앵커코인(ANKR)의 2021년 전망

앵커는 2021년 더욱 다양한 디파이 프로젝트 지원, 관련 토큰의 개발과 사용 사례의 추가 개선, 폴카닷과 이더리움 기반의 솔루션 확장, 다양한 프로젝트들과의 파트너십 계약과 서비스 출시 등으로 활발한 활동이 예상된다. 이에 따라 앞으로 올해는 앵커토큰의 수요 증가가 긍정적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더리움 2.0에 대한 관심 증가로 스테이킹 서비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요구되는 앵커의 역할 또한 긍정적이다. 아직 다른 가상화폐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과 올해 예고된 앵커의 다양한 서비스 확장과 파트너쉽 체결 계획 등으로 느껴지는 잠재력 등을 고려해본다면, 올해 앵커토큰의 가격은 안정적인 우상향을 기대할 만하다.

 

 

 

 

예측해보는 2021 앵커의 우상향 시나리오


3. 앵커코인(ANKR)의 최근 동향 & 투자 전망

 

 

 

앵커코인은 2020년 초 최저점을 횡보한 이후로 올해까지 지속적으로 우상향 중이며 특히 올해 2021년 상반기 들어서며 지속적으로 최고점을 갱신 중이다. 지금까지의 상승추세와 앞으로의 활동으로 보았을 때 최저 지지선을 지속적으로 높이면서 안정적으로 우상향 할 가능성이 높다. 특히 앵커가 2021년 이더리움 와 폴카닷 생태계를 지원 예정이라는 점에서 폴카닷(DOT)이나 이더리움(ETH)과 함께 포트폴리오를 구상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필자는 현재 앵커 토큰 또한 이더리움 폴카닷과 함께 투자 포트폴리오에 포함하여 투자 중인데 현재 까지 수익은 미미하나 장기적인 관점으로 괜찮은 수익을 기대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2021년 장기 홀딩 포트폴리오 조합으로는 폴카닷-이더리움-앵커 이렇게 추천하고 싶다. (최소 1년 장기 홀딩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올해 앵커코인의 전망을 가장 잘 설명해주는 유튜브 영상을 링크했으니 좋은 참고가 되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

 

앵커(ANKR 토큰) 2021년 전망 (feat. 이더리움 2.0)

 


☀︎코인투자관련 참고하면 좋은 다른 글들

 

 

트론(TRX) 2021전망 올해는 떡상가능할까

 

트론(TRX) 2021전망 올해는 떡상가능할까

1. 중국산 가상화폐 트론(TRX)의 탄생과 비전 트론(TRX)은 포브스(Forbes)에서 "아시아의 주목해야 할 30대 이하 창업가 30인"에 선정된 CEO 저스틴 선(Justin Sun)이 만든 코인으로 2014년 3월 중국 베이징에

mixizam.tistory.com

 

 

넥스트 이더리움-폴카닷(DOT)에 장투를 결심한 이유

 

넥스트 이더리움-폴카닷(DOT)에 장투를 결심한 이유

1. 리플(XRP)을 버리고 폴카닷에 투자를 시작하다. 이더리움 가격이 어느새 200만 원대를 바라보고 있다. 나의 첫 장투 코인이었던 이더리움은 평균가 70만원 정도에 매수했으나 이제는 가격이 너

mixizam.tistory.com

 

코로나 1년 동안 테슬라 비트코인으로 15억 번 유튜버(ft.세상학개론)

 

코로나 1년 동안 테슬라 비트코인으로 15억 번 유튜버(ft.세상학개론)

내가 매일 모니터 하는 경제 또는 투자 주제 관련 유튜버가 몇몇 있는데 오늘은 그중 채널 한 채널를 소개하고자 한다. 세상학개론이라는 채널로 20대 밀레니얼 세대 유튜버이다. 자신이 하고 있

mixizam.tistory.com

 

반응형

댓글